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쇼핑·소비자

스타벅스 슈크림음료 15일 만에 100만 잔 팔았다

등록 2018-03-09 11:40수정 2018-03-09 16:15

스타벅스의 봄철 기간 한정 판매 제품인 슈크림 음료가 15일 만에 100만 잔 이상 팔렸다.

스타벅스코리아는 2월20일부터 팔기 시작한 슈크림라떼와 슈크림프라푸치노의 판매량이 지난 3월6일 100만 잔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 출시된 슈크림음료는 스타벅스코리아가 자체 개발해 출시한 음료다. 천연 바닐라 빈을 넣어 깊은 풍미가 특징인 이 제품은 2017년에도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 일부 매장에서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판매량 100만 잔 돌파 기록은 지난해 22일에서 올해 15일로 7일이나 단축됐다. 스타벅스는 기간 한정 판매 제품인 슈크림음료의 재출시 요구가 많아 올해에도 판매를 결정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지난해 출시한 전체 프로모션 음료에 대한 소비자 피드백 중 43%가 슈크림라떼의 재출시 요청이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슈크림프라푸치노도 함께 출시했다.

슈크림 음료는 애초 19일까지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소비자들의 연장 판매 요청에 따라 판매 기간을 늘릴 예정이라고 스타벅스코리아 쪽은 밝혔다.

이정연 기자 xingxing@hani.co.kr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1.

90살까지 실손보험 가입 가능해진다…110살까지 보장

‘트럼프 관세’ 다음 타깃은 자동차·반도체…수출기업 비상 2.

‘트럼프 관세’ 다음 타깃은 자동차·반도체…수출기업 비상

금값 급등에 수급 차질…조폐공사, 골드바 판매 중단 3.

금값 급등에 수급 차질…조폐공사, 골드바 판매 중단

‘3조원 비과세 배당’ 우리금융 주가 급등…감액 배당이 뭐죠? 4.

‘3조원 비과세 배당’ 우리금융 주가 급등…감액 배당이 뭐죠?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5.

한화 김동선, ‘급식업 2위’ 아워홈 인수한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