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경제 경제일반

KB ‘아버지’ 광고 조회 1000만건 돌파

등록 2015-12-14 20:22

케이비(KB)금융그룹은 11월18일 공개한 ‘하늘 같은 든든함, 아버지’ 바이럴 광고의 온라인 누적 조회 수가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답글은 2만5천개, 좋아요는 13만개를 기록하고 있다. 이 광고는 아버지에 대한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이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되는 과정을 영상에 담아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퍼져나갔다. 케이비금융그룹 관계자는 “부모가 돼서야 비로소 본인이 부모님께 얼마나 큰 사랑을 받아왔는지 깨닫게 만드는 영상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경제 많이 보는 기사

매일 2740원, 매일 2025원…각양각색 ‘소액 적금’ 유행 1.

매일 2740원, 매일 2025원…각양각색 ‘소액 적금’ 유행

중국·중동 생산 급증, 석유화학 경쟁력 위기 2.

중국·중동 생산 급증, 석유화학 경쟁력 위기

오름세 증시 ‘윤석열 체포 중단’ 소식에 ‘뚝’…코스피 엿새 만에 반등 3.

오름세 증시 ‘윤석열 체포 중단’ 소식에 ‘뚝’…코스피 엿새 만에 반등

국토부, 참사 엿새째에도 ‘콘크리트 둔덕’ 규정은 여전히 “검토 중” 4.

국토부, 참사 엿새째에도 ‘콘크리트 둔덕’ 규정은 여전히 “검토 중”

[단독] “무안공항 로컬라이저 땅 밑까지 콘크리트…의아했다” 5.

[단독] “무안공항 로컬라이저 땅 밑까지 콘크리트…의아했다”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