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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경제일반

대한상의-농식품부, ‘우리 농식품 소비 확대’ 캠페인

등록 2019-01-18 08:55수정 2019-01-18 12:50

대한상공회의소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설을 앞두고 국산 농식품 소비 확대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펼친다.

대한상의와 농식품부는 18일 서울 중구 상의회관에 임시로 설치된 ‘우리 농식품 홍보관’에서 농식품 예약판매를 진행하면서 상의 회원 기업과 지역상의 등에 ‘우수 농식품 모음집’과 홍보 포스터를 배포했다. 김준동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대한상의와 농식품부가 함께 하는 명절 캠페인을 통해 우리 농식품 소비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식품부와 대한상의는 지난 2014년 꾸려진 ‘농식품 상생협력 추진본부’를 통해 기업과 농업의 협력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대기업 임원 출신으로 구성된 농식품 상생자문단을 운영하고 있다. 추진본부는 농업·농촌의 가치를 활용한 공유가치 창출 활동, 중소 농식품 기업의 생산성 혁신 지원, 워라밸(일과 삶의 균형) 문화 확산과 연계한 농촌 지역 관광 활성화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곽정수 선임기자 jskwak@han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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