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과 18일 충북 괴산군청에서 폭우 피해 주민들을 위해 1억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전했다. 10억원을 목표로 후원성금 모금 운동도 한다. (02)2124-3101~4.
◇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은 농협금융지주(회장 이석준)와 17일 농금원 가온누리 인베지움에서 농식품 산업의 민간투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했다. 농식품 산업의 민간투자 생태계 조성을 통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부가가치 창출을 확대하기 위해 협력한다.
◇ 이디야커피는 18일 집중호우 피해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디야워터, 콤부차 등 5천만원 상당의 구호물품을 전했다.
◇ 방송통신위원회는 시청자미디어재단과 9월19일까지 ‘2023년 장애인 미디어 콘텐츠 공모전'을 한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행하는 미디어 세상'을 주제로 재단 누리집(kcmf.or.kr)을 통해 출품하면 된다.
◇ 포니정재단(이사장 정몽규)은 제4회 ‘포니정 영리더상' 수상자로 백민경 서울대 생명과학부 교수와 윤효상 한국과학기술원(KAIST) 항공우주공학부 교수를 18일 선정했다.
◇ 수출입은행은 18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또 여신을 제공한 거래기업 중 호우 피해를 본 중소기업에 대출만기를 최장 1년 연장한다.
◇ 한화시스템은 18일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유튜브 부문 최고 대상을 받았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