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광고닫기

광고

본문

광고

사회 교육

9월19일 정보마당

등록 2023-09-18 16:29수정 2023-09-19 02:33

중구문화재단, 청소년 사진 아카데미 개강

중구문화재단 충무아트센터(사장 조세현)는 10월7일 서울시 중구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사진 아카데미 ‘PLAY WITH PHOTO’(플레이 위드 포토)를 개강한다. 10월7일부터 28일까지 1기, 11월4일부터 25일 2기로 나눠, 각 기수당 10명의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사진 기초 이론부터 카메라 기능 이해, 인물 촬영, 야외출사,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사진에 대한 전 과정을 다룬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 기간 중 카메라를 무상 대여한다. 이달 22일까지 온라인 신청(선착순)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중구문화재단 누리집(www.cac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육, ‘독해가 힘이다’ 시리즈 구매 이벤트 진행

천재교육이 ‘독해가 힘이다’ 시리즈 두 권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답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답도 힘이다’ 노트는 ‘독해가 힘이다’ 시리즈에서 틀린 문제를 정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노트이며,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육 공식 쇼핑몰(minishop.gmarket.co.kr)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오답도 힘이다’ 노트를 추가 증정한다.

푸르넷 에듀, 예비 중·고등학생 위한 신규 특강 개설

푸르넷 에듀가 상급학교 진학을 앞둔 초6, 중3 회원들을 위해 예비중, 예비고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현 초등 6학년 회원들을 위해 마련한 ‘예비중등 완벽 대비 무료수강 이벤트’는 내년 2월까지 수강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 과목별 특강은 물론 과목별 학습 동영상, 수행평가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해 학생들이 자신의 목표에 맞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는 초등 개념과 중등 학습을 자연스럽게 이어줄 수 있는 초중등 Bridge 수학(50강), 사회(8강), 과학(8강) 특강을 추가 오픈해 트렌드에 맞는 섬세한 과목별 학습을 제공한다.

예비 고등학생인 중학교 3학년을 위한 수학 강좌도 신규 오픈했다. 고등학교 진학 전 중학교 수학 개념과 이론을 모두 총정리 할 수 있도록 △수 △다항식 △방정식과 부등식 △함수 △도형 △확률과 통계 등 총 6개의 테마로 구성했다. 평균시간 15분의 총 88개 강의로 중등 수학 테마별 주요 개념과 문제를 집중적으로 총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에듀 누리집(www.purunet-ed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론칭

스터디맥스가 캐쉬 보상시스템을 활용한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를 출시했다. ‘단어 말하기’를 기반으로 회화 능력까지 기를 수 있게 만든 새로운 영어 학습 서비스로, 기초 단어부터 시작하여 영어 문장까지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단어 기반의 다양한 예문을 제공하고, 이를 기초로 작문, 리스닝, 스피킹 훈련을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다의어, 숙어, 콩글리시 등 학습자가 헷갈리는 다양한 케이스를 현지 원어민의 단어와 예문으로 다뤘으며,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회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게임 형식과 스피디한 예문 학습 등 하루 10분 내외 분량으로 구성됐으며, 영단어를 발음할 때마다 캐쉬를 보상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항상 시민과 함께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신청 하기
언론 자유를 위해,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한겨레 저널리즘을 후원해주세요

광고

광고

광고

사회 많이 보는 기사

‘내란의 밤’ 빗발친 전화 속 질문…시민들이 가장 두려워한 것은 1.

‘내란의 밤’ 빗발친 전화 속 질문…시민들이 가장 두려워한 것은

‘뿔 달린 전광훈 현수막’ 소송…대법 “공인으로 감당해야 할 정도” 2.

‘뿔 달린 전광훈 현수막’ 소송…대법 “공인으로 감당해야 할 정도”

서부지법, ‘윤석열 영장판사 탄핵집회 참석 주장’ 신평 고발 3.

서부지법, ‘윤석열 영장판사 탄핵집회 참석 주장’ 신평 고발

부산 교통체증 가장 심한 도로에 14㎞ ‘공중 정원’ 생기나 4.

부산 교통체증 가장 심한 도로에 14㎞ ‘공중 정원’ 생기나

서부지법서 ‘기자 폭행·카메라 파손’ 1명 구속…‘강도상해’ 혐의 5.

서부지법서 ‘기자 폭행·카메라 파손’ 1명 구속…‘강도상해’ 혐의

한겨레와 친구하기

1/ 2/ 3


서비스 전체보기

전체
정치
사회
전국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미래과학
애니멀피플
기후변화&
휴심정
오피니언
만화 | ESC | 한겨레S | 연재 | 이슈 | 함께하는교육 | HERI 이슈 | 서울&
포토
한겨레TV
뉴스서비스
매거진

맨위로
뉴스레터, 올해 가장 잘한 일 구독신청